한인 교회를 위한

기독교 가치에 기반한 투자와 섬김을 제공

한인 교회를 위한

기독교 가치에 기반한 투자와 섬김을 제공

한인 교회를 위한 재정적인 섬김

가이드스톤 (GuideStone Financial Resources)은 재정적인 자원을 제공하는 사역에 있어서 리더로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남침례교단과 다른 복음주의권에 있는 교회들을 섬겨 왔습니다. 저희는 다음과 같은 섬김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은퇴 플랜 I 의료보험(건강보험) I 재산 및 재해보험

미래의 사역(은퇴후의 선교, 사역 활동)을 준비하는 것은 평생의 시간이 걸릴 수 있는 과정입니다. 가이드스톤은 1918년부터 주님을 섬기는 분들을 섬겨 왔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여러분의 재정적인 상황을 향상시키는 것이고, 이를 통해 여러분들이 평생 지속적으로 사역을 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가이드스톤의 재정적인 섬김과 상품은 사역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디자인 되었습니다. 저희들은 한인 교회와 한인 목사님들만의 재정적 필요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가이드스톤에 가입하시는 것은 간단합니다.

은퇴 플랜

여러분들은 은퇴플랜에 가입하실 수 있는 자격 요건을 갖추셨습니다.

가이드스톤은 한인 교회에 재정적인 섬김과 상품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주총회와 협력하여 유가족 보호 혜택과 장애 지원 혜택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건강 보험

또한 적절한 비용의 건강 보험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스톤의 건강 보험을 통해서 예기치 못한 건강상의 어려움들에서부터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스톤은 한인 교회의 특성에 맞는 보험 플랜을 마련해 놓았고, 교회 예산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재산 및 재해 보험

교회의 미래를 보호하기 위한 교회 건물 보험도 잊지 마십시요.

한인 교회들이 건물 보험을 고려할 때 여러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교회는 세상의 조직들과는 다른 종류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이 저희를 신뢰하고 저희가 사역을 보호할 수 있도록 허락하시기에, 저희는 여러분들의 독특한 필요에 맞도록 재산 및 재해 보험 프로그램을 설계하였습니다. 저희들이 어떻게 이 분야에서 여러분들을 도울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오직 사역만을 위해 디자인된 재정적인 섬김과 상품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1-855-550-5535번으로 전화해 주세요.

 
 

연락처 작성 양식

아래의 신청 양식을 작성하시면 저희가 곧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즉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는 1-855-550-5535로 전화주십시오.

Please complete the form in English if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