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및 상해 보험

한인 교회를위한


가이드스톤의 건물과 상해 보험 프로그램은 한인교회와 같은 사역기관들이 적절한 보험을 갖출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홍수가 나건, 번개가 치던, 가이드스톤의 건물 및 상해 보험은 한인 교회들의 독특한 사역을 보호하기 위해서 디자인되었습니다. 적절한 보험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역기관들이 재난이 닥치게 될 경우 운영상의 큰 어려움을 겪습니다. 가이드스톤의 건물과 상해보험은 예상치 못한 재산피해나 인명피해에 대한 보험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는 위험 관리 교육과 여러 도구들을 제공하여, 교회가 상해와 재산피해를 미리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가이드스톤은 여러분의 사역의 어떤 부분이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지 분석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보험을 제공합니다.

교회의 건물부터 시작하여, 주방 기구와 교회의 의자까지, 가이드스톤은 여러분의 교회의 재산과 사람을 보호하는 옳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희들의 사역이 어떻게 여러분들의 자산을 보호하고, 여러분들이 소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수 있을지 살펴보십시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1-855-550-5535번으로 전화해 주세요.

 
 

연락처 작성 양식

아래의 신청 양식을 작성하시면 저희가 곧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즉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는 1-855-550-5535로 전화주십시오.

Please complete the form in English if possible.